SEGA 역청코 프리미엄 피규어 - 유키노시타 유키노 갤러리 마츠리 / 경품


SEGA プレミアム フィギュア Yukinoshita Yukino
SEGA プレミアム フィギュア 雪ノ下 雪乃

<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>의 주역 히로인인 유키농의 경품 피규어입니다. 작품의 인기가 그렇게 적은 것도 아닌데, 이상하게 관련 피규어나 제품은 너무 적은 수준이죠. 유키노의 피규어도 제가 알기론 나온 것이 이것 뿐이라서, 경품임에도 가격 방어를 아직까지도 잘 하고 있는 피규어이기도 하구요.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박스 정면 샷.
 

후면 샷.


ㅁ전체적인 모습입니다. 가방을 어깨에 매고서 귓등 뒤로 머리카락을 휙 넘기는 포즈같네요.


원작과는 달리 머리가 거의 진한 푸른색에 가깝네요.




리본이 보이는 각도에서 보면 그래도 유키농은 유키농이구나, 하는 느낌이 납니다. 


뒷모습


상단 측면


좌측에서. 가방의 액세서리 등을 잘 재현해놓은 것도 볼만한 점이네요.

얼굴은 애니 1기의 작화를 고려했는지, 입술의 선 가운데가 끊겨있습니다.


교복 중심 샷. 색감이 나름 미려합니다. 절대영역 도색미스도 봐줄많나 편이구요.

정면에서 기울인 전신 샷


마무리 샷.

유키농의 피규어라고 보기엔 약간 미묘하면서도 아쉬운 부분이 있는 경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. 머리의 색상이라던가, 트레이드 마크인 리본이 잘 보이지 않는다던가, 라는 점을 대면 말이죠. 하지만 여고생 피규어라는 카테고리에서 본다면, 이것도 꽤나 훌륭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. '_^b 경품에서 이 정도 여고생 피규어의 퀄을 기대하기도 쉽지는 않으니까요. '_'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
칸나

츠키히

카렌

벨벳

리파

에미 유사

아마네 스즈하